에코후레쉬가 생필품데이를 맞아 오퀴즈를 출제했다.
에코후레쉬가 생필품데이를 맞아 오퀴즈를 출제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천연성분 100%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에코후레쉬에서 화요일 아침부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 9시 퀴즈 도전은 시간이 지나 현재 정답을 맞추더라도 기본 5포인트 적립 이외에는 추가적립 포인트는 없다.

일반적으로 오퀴즈가 하루 약 5회 정도 퀴즈를 출제하는 것으로 미루어 아직 많은 기회가 남은 것으로 보이므로 이번 기회를 놓쳤다면 매시간 이어지는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에코후레쉬 오퀴즈
에코후레쉬 오퀴즈

에코후레쉬 오퀴즈 첫 번째 문제는 ‘오퀴즈와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에코후레쉬 생필품 데이는 최대 79%할인 뿐만 아니라 첫 주문 고객에 한하여 최대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이다.

정답은 ‘5000’.

에코후레쉬 오퀴즈 두 번째 문제
에코후레쉬 오퀴즈 두 번째 문제

두 번째 문제는 ‘에코후레쉬 제품 중 100% 소금물로 만든 ○○○○○○가 있다. 천연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99.9% 살균을 하는 제품의 이름은?’으로 정답은 ‘워터썸살균제’다.

에코후레쉬 오퀴즈 세 번째 문제
에코후레쉬 오퀴즈 세 번째 문제

세 번째 문제는 ‘에코후레쉬 앱을 다운 받으면 지급되는 할인혜택으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이며 정답은 ‘2000’이다.

에코후레쉬는 현재 최대 5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APP 다운로드시 2천 원, 플러스 친구추가 1천 원, 마케팅 동의 1천 원, 회원가입 1천 원 등이다.

에코후레쉬에서 제공하는 소중한 정보를 받지 않을 경우 ‘마케팅 동의’만 제외하면 4천 원 할인이 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에코후레쉬는 곰팡이 제거. 항균 세정, 습기 제거, 미세먼지 저감, 세탁 세제, 일반 탈취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에코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제거 3종 패키지를 53%, 워터썸 천연 살균제 1+1을 59%, 세탁조클리너 60%, 투명 자동변기세정제 58%, 배수구클리너 35%, 피로를 한방에~ 붙이는 쑥뜸, 온쑥 50%, 곰팡이제거젤 44%, 워터썸 천연 다목적세정제 1+1 59%, 냉장고 탈취제 43%, 무향 탈취제 57%, 신삥클리너 30%, 텀블러클리너 40%, 세라미 섬유향수 37% 등 다양한 제품을 40~60%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