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라마켓 오퀴즈 3시 문제
오사라마켓 오퀴즈 3시 문제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오사라마켓과 관련된 오퀴즈가 19일 오후 2시부터 출제가 되고 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1시 59분 사이에는 OK캐쉬백 쇼핑적립과 관련된 퀴즈가 출제됐었다.

오사라마켓 관련 퀴즈는 2시부터 진행되면서 현재 3시 퀴즈까지 총 2개가 출제됐다.

먼저 오후 2시 출제된 오사라마켓 십만원 구매 만점 적립 퀴즈는 ‘OK캐쉬백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20%까지 적립받을 수 있는 리워드몰 서비스인 오사라마켓의 런칭이벤트 기간은 ○월 ○○일까지이다. ○에 들어갈 숫자의 총 합은 얼마인가.’다. 정답은 ‘34’다.

이어진 오후 3시 출제된 퀴즈는 ‘OK캐쉬백의 리워드몰 서비스 오사라마켓은 런칭 기념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한글로 입력)’이며 정답은 ‘이십프로적립’이다.

오퀴즈는 조금만 정답을 늦게 입력해도 5P밖에 적립해 주지 않아 빠르게 맞히는 것이 좋다.

오직 OK캐쉬백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사라마켓, 최대 20%적립 이벤트 중
오직 OK캐쉬백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사라마켓, 최대 20%적립

오직 OK캐쉬백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사라마켓은 전 상품에 OK캐쉬백이 적립되는 쇼핑몰로 구매금액의 최대 20%까지 적립이 된다.

구매할 때 인증이 필요하며 결재는 신용카드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단,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포인트 적립은 되지 않는다.

캐쉬백 적립은 구매확정이나 구매 후 3주 뒤 자동으로 구매확정으로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MY>포인트적립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