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네트워크, 활발한 온라인마케팅 확산 속 ‘스마트폰광고’ 효과에 집중
상태바
제이와이네트워크, 활발한 온라인마케팅 확산 속 ‘스마트폰광고’ 효과에 집중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은 지난 몇 년간 가장 눈부신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2019년 모바일 광고는 전체 온라인 광고의 67%를 차지했으며, 올해는 70%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모바일 비중이 PC 사용 비율인 60%를 앞질렀다는 것이다.

이렇게 광고 시장의 중심축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그리고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정착되어가는 흐름을 파악한 마케팅광고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대표 김재훈)는 더욱 효과적인 스마트폰광고를 진행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인광고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는 언론보도기사, 언론홍보, 영상제작, 바이럴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영상홍보 등 다양한 홍보마케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이와이네트워크는 일반 제품홍보, 브랜드 론칭, 기업행사 등의 이슈를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홍보마케팅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 측은 “남녀노소 모두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세상이다. 이미스마트폰광고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많은 기업, 브랜드들이 도전하고 있고, 마케팅 업계에서도 가장 필요한 요소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가능한 온라인기사, 블로그, SNS, 영상 등은 검색 시 몇 년이 지나도 확인할 수 있다는 지속성을 갖고 있어 장기적인 광고 효과를 거두기도 한다. 전문 마케팅 인력 구축이 힘든 경우라면 바이럴광고대행사를 통해 진행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럴광고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는 더욱 다양한 영상, 보도기사, 바이럴마케팅 등을 진행하기 위해 지속적인 변화를 꾀하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