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르망 24일 오전 11시, 저녁 9시 두 차례 드라이빙 슈즈 판매
르꼬르망 24일 오전 11시, 저녁 9시 두 차례 드라이빙 슈즈 판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자체제작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 ‘르꼬르망’이 24일 오전 11시와 저녁 9시 두 차례 르꼬르망 드라이브 슈즈를 판매한다.

다양한 색상의 르꼬르망 드라이브 슈즈는 여성용, 남성용 모두 있으며 남성용과 키즈용은 오는 26일 목요일 판매한다. 이번 시즌에는 남성용 네이비스웨이드, 브라운토고 등 베스트 컬러 두 가지가 포함됐다.

르꼬르망 제품은 하나하나 손으로 꿰매서 만드는 수공방식을 택하고 있다/사진=홈페이지
르꼬르망 제품은 하나하나 손으로 꿰매서 만드는 수공방식을 택하고 있다/사진=홈페이지

르꼬르망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드라이빙 슈즈는 하나하나 손으로 꿰매서 만드는 수공방식을 사용해 기계가 만들어내지 못하는 굵은 스티치를 보여준다. 다만 스티치 디테일 간격이 일정하지 않다. 또, 미끄럼 방지를 위한 러버아웃솔(고무바닥창)과 바닥의 푹신한 라텍스를깔아 착화감을 높였다.

여성용 사이즈는 220~260까지 5mm 단위이며 굽높이는 2cm다. 남성용은 250~300까지 5mm 단위로 출시되며 키즈용은 120~230까지 10mm 단위다.

두 개 이상 구매시 세트할인이 적용된다. 단, 24일 판매되는 여성용과 26일 판매 예정인 남성용ㆍ키즈용은 물류 이원화로 인해 합배송이 어렵다.

앞서 르꼬르망은 ‘르꼬르망 뾰족플랫’을 판매해 40분 만에 매진된바 있고 이미 르꼬르망 공식 SNS 등에 열기가 가득해 이번 드라이빙 슈즈까지 완판신화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