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OK캐쉬백 오퀴즈에서는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관련 퀴즈를 오전 9시부터 계속해서 출제하고 있다. 오퀴즈에서 출제되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포인트를 주며 이는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관련 퀴즈 9시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관련 퀴즈 9시

가장 먼저 9시에 출제된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오퀴즈는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특가 페이지에 들어오면 가장 첫번째로 노출되는 상품은 ○○○○○○이다. ○안에 들어갈 상품명은?(수식어 제외)’으로 ○속 정답은 ‘곰팡이제거제’다.

이어 10시에 출제된 퀴즈는 ‘오퀴즈와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에코후레쉬 생필품 데이는 높은 혜택의 할인뿐만 아니라 첫 주문고객에 한하여 최대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으로 ○○○○속 정답은 ‘5000’이었다.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관련 퀴즈 11시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관련 퀴즈 11시

최근 11시에 출제된 오퀴즈는 ‘에코후레쉬의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생필품데이는 최대 5,000원 할인쿠폰 뿐만 아니라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으면 최대 ○○%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에 들어갈 숫자는?’으로 ○○속 정답은 ‘10’이다.

에코후레쉬는 생필품데이를 맞아 지난 3일 오전 9시, 10시, 11시, 오후 12시, 1시까지 총 다섯 문제, 10일 다섯 문제 등을 출제해 관심을 모아왔다.

에코후레쉬는 곰팡이 제거. 항균 세정, 습기 제거, 미세먼지 저감, 세탁 세제, 일반 탈취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날 에코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제거 3종 패키지를 64%, 워터썸 천연 살균제 1+1을 37%, 세탁조클리너 59%, 투명 자동변기세정제 62%, 배수구클리너 35%, 피로를 한방에~ 붙이는 쑥뜸, 온쑥 55%, 곰팡이제거젤 49%, 워터썸 천연 다목적세정제 1+1 59%, 냉장고 탈취제 43%, 무향 탈취제 57%, 신삥클리너 30%, 텀블러클리너 46%, 세라미 섬유향수 43% 등 다양한 제품을 40~66%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에코후레쉬에서는 신규회원에게 APP다운 2천 원, 카톡추가 1천 원, 회원가입 1천 원, 마케팅동의 1천원 등 최대 5천 원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