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생생정보
KBS 2TV 생생정보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직장동료나 가족과 함께 간단하게 들를 수 있는 곳이 방송에 소개된다.

2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앉아 있는 통닭 ‘더원토핑파스타’와 ‘자코비버거’를 소개한다.

더원토핑파스타 앉아 있는 통닭
더원토핑파스타 앉아 있는 통닭

앉아 있는 통닭 ‘더원토핑파스타’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화정동 단독주택단지 뒷골목에 위치해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될 메뉴는 캔맥주 위에 닭 한 마리가 올라앉아 있는 모양새의 ‘비어캔치킨’이다.

이 비어캔치킨은 캠퍼들 사이에서 유명한 조리법 중에 하나로 이 곳에서는 야외석이 준비돼 있어 약간의 캠핑감성을 느낄 수 있다.

닭 엉덩이 부분에 캔을 끼워 넣고 스모크통에서 1시간 30분 이상 샤워를 마쳐야 비로소 손님상에 나올 수 있다. 워낙 독특한 모양의 치킨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워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만큼 최소 두 시간 전에는 예약이 필수다.

고양시 음식축제에서 은상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더원토핑파스타의 원래 상호는 심플쿠킹더원으로 지난해 이곳으로 자리를 옮겨 새로 오픈했다.

최근에는 점심메뉴로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04:00까지다. 브레이크 타임은 15:00~18:00이다.

자코비버거 '탑 버거(내장파괴버거)'/사진=여행작가 박은하님 블로그 캡처
자코비버거 '탑 버거(내장파괴버거)'/사진=여행작가 박은하님 블로그 캡처

수제버거 전문점 ‘자코비버거’는 용산구 신흥로 녹사평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6호선 녹사평(용산구청)역 2번 출구 도보 11분, 마을버스 용산02번 용암한신아파트 하차 도보 1분, 용암경로당입구 1분 거리다.

‘자코비버거’의 햄버거 패티는 최상급 호주산 냉장와규 소고기의 목심과 차돌양지 부위를 100% 사용하며 신선한 유기농야채, 빵은 매일 직접구운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고기요리는 올리브유를 자코비 샐러드에는 엑스트라 버진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토핑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손님이 원하는 토핑이 있을 경우 주문시 얘기하면 그대로 만들어 준다.

이날 방송에 소개될 버거는 일명 탑 버거라고 불리는 ‘내장파괴버거’다.

‘내장파괴버거’는 엄청난 비주얼로 한번, 맛으로 한번 놀란다고 한다.

보통 햄버거 크기의 약 3배정도로 두툼한 소고기 패티 2장과 양상추, 양파, 토마토, 베이컨, 해시 포테이토, 치즈 등을 약 20cm 높이로 쌓아 올린 초대형 버거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01:00까지이며 모든 햄버거는 주문 즉시 만들기 때문에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