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고양갑 문명순 후보, 화정역 출정식서 일자리 창출 등 4대공약 제시
상태바
민주당 고양갑 문명순 후보, 화정역 출정식서 일자리 창출 등 4대공약 제시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고양시갑 문명순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2일 원당재래시장과 화정역에서 각각 출근 시민들에게 아침 인사를 건네고 오전 9시 화정역 문화광장에서 공식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자리에서 문명순 후보는  "반듯한 정치, 포근한 정치, 시원한 정치로 4년 후 일 잘했다는 소리를 듣겠다"고 말한 후 "그동안 고양시(갑)에는 지역 발전을 위한 중요한 기둥 중 하나가 빠져있었다"면서, "청와대, 정부, 지방정부, 지방의회와 함께 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 이제 제가 그 빠진 한 축을 담당하여 발전하는 덕양, 골고루 잘사는 고양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또 자신의 대표 4대 공약으로  ▶금융공기업 등 중기업 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  ▶교통·철도 인프라 확충을 통한 교통편의 증진 ▶ 종합대학 유치 ▶ 통일로 정비 및 확장 등을 제시했다.

문명순 후보는 "사람이 바뀌어야 고양이 바뀐다"며, "성공한 문재인정부, 발전하는 고양시, 행복한 고양시민을 저 문명순과 함께 만들어 가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