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해경 신항만파출소 민원 창구 안심하고 찾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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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해경 신항만파출소 민원 창구 안심하고 찾으세요
민원 데스크 투명 가림막 설치 감염병 예방·심리적 불안 해소
  • 배종진 기자
  • 승인 2020.04.07
  • 17면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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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해양경찰서 신항만파출소는 코로나19로 인한 심리적 불안감 해소와 더 나은 치안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 데스크에 투명 가림막을 설치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항만파출소는 최근 타 기관에서 민원인이 코로나19로 청사를 임시 폐쇄하거나 의심환자와 직원들을 격리 조치된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어 감염을 예방하고 그에 따른 심리적 불안 해소를 제공하기 위해 가림막을 설치했다.

신항만파출소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차원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자체 제작해 가람막을 설치했다"며 "파출소 전 직원들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친절한 민원 응대와 빈틈없는 바다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해경은 관할 10개 파출소에 대해 가림막 설치를 전면 검토할 계획이다.

배종진 기자 jongjb@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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