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오산 최윤희 후보가 7일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약을 내세우며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나섰다.

최 후보는 "최근 오산 시민들에게 지지를 받기 위해 열심히 발 품을 팔고있으며 또한 오산 시민의 바람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진실한 마음으로 시민들에게 다가서고 있다"고 말했다.

또 "기득권 정치를 하는 특정 정당이 오산 시민들을 위한 정책을 펼칠 수 있겠는가"며 "이런 기득권은 오산시와 시민들을 위한 과감한 개혁은 시도조차 힘들게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최 후보는 이어 "쇠퇴하는 오산지역을 되살리기 위해 썩은 물길을 터야 한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다. 나는 국회에 입성하면 오산IC에서 수원을 잇는 외곽 순환도로를 건설해 분당과 오산을 연결하고, 오산지역에 동탄 메타폴리스 규모의 랜드마크 형 복합 문화·상업시설을 건설해 지역발전에 나설 계획이라"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난 21년간 침체하고 낙후된 오산의 변화를 위해 국책사업으로 만성적인 교통체계를 개선하고 교육 수준 향상을 위한 투자를 국책사업으로 실시, 오산 발전을 이뤄낸다"며 "남은 선거기간 지역을 돌며 주요 공약을 설명하고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오산=최승세 기자 cs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