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제주 고사리흑돼지주물럭 1인 ( ? )원 무제한 ‘복돼지식당’ 위치와 정보는?
상태바
KBS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제주 고사리흑돼지주물럭 1인 ( ? )원 무제한 ‘복돼지식당’ 위치와 정보는?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제주 고사리흑돼지주물럭 1인 ( ? )원 무제한 ‘복돼지식당’
KBS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제주 고사리흑돼지주물럭 1인 ( ? )원 무제한 ‘복돼지식당’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8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할 가성비 맛집은 제주 고사리흑돼지주물럭 1인 ( ? )원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복돼지식당’이다.

제주 성읍민속마을 인근에 위치한 ‘복돼지식당’은 지역 주민들은 물론 제주도를 찾아온 수많은 관광객들의 핫스팟이다.

성산일출봉에서 서귀포시내로 가는 이동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제주 성읍 민속마을에서 도보 10분 내 거리다.

대중교통은 지선버스 721-3번 영주산 하차 도보 2분, 722-1, 722-2, 731-1, 731-2, 732-1, 간선버스 221, 222번 문화마을 하차 도보 12분 거리다.

본관과 별관이 붙어 있어 가게가 넓고 주차장 또한 넓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복돼지식당’에서는 제주에서 나고 자라는 청정제주돼지고기와 청정제주고사리와 제주식재료를 원칙으로 상차림해서 맛있게 드시고 지인에게 소개할수 있는 한끼식사가 되도록 항상 정성껏 준비하는 고사리맛집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관광지 하면 가격이 비싸다는 편견을 갖게 마련이지만 ‘복돼지식당’에서는 성인 1만 원, 소인 5천 원에 제주산흑돼지로 만든 고사리주물럭정식을 무제한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산돼지를 이용한 고사리오겹살정식도 성인 2만 원이면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제철을 맞은 제주도고사리는 국내 최상품으로 소개가 될 만큼 맛과 향이 뛰어나고 식감도 좋아 육지에서도 공수해 먹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제공되는 음식이 부실하거나 양이 적은 것이 아니라 마치 집에서 먹는 반찬처럼 정갈하고 신선한 채소들로만 제공한다.

이곳을 다녀온 일부 식객들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었다고 입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 복돼지식당’만의 특급 비법이 있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09:00~19:30분까지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