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개그우먼 이수지가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수지는 지난 4월 4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DJ 김태균이 "수지 씨 방탄소년단 지민 팬이시죠?"라 묻자 "네 팬이예요"라 말했다.

이어 이수지는 "너무 팬이어서 얼마 전 유튜브에 남편이랑 뮤직비디오 감상하는 것도 찍었거든요, 지민 씨가 좀 봤으면 좋겠어요"라며 희망을 내비쳤다.

이수지는 최근 유튜브 채널 '이수지의 쀼티비 ep.32'을 통해 남편이 있는데도 지민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김태균은 "2017년도에 다녀가시고 나서는 아직까지 소식이 없다"며 방탄소년단 출연을 요청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일본 정규앨범 발매 등 일본 활동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8일 입장을 통해 오는 7월 일본 정규앨범 발매 여부와 관련, "앨범 발매 일정은 확정 후 공개하고 있습니다"라고 짧게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 2019년 7월 10번째 일본 싱글 '라이츠/보이 위드 러브'를 발표한 바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후쿠오카, 7월 오사카, 8월 사이타마, 9월 도쿄 등 일본에서의 스타디움 투어도 계획하고 있지만 일본에서의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개최 여부 가능성이 불투명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