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귀촌귀농학교 30일까지 ‘먼저 살아보기’ 참여자 모집
상태바
가평귀촌귀농학교 30일까지 ‘먼저 살아보기’ 참여자 모집
  • 엄건섭 기자
  • 승인 2020.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귀촌귀농학교는 지난 8~30일까지 ‘가평에서 먼저 살아보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여자를 모집한다.

 가평귀촌귀농학교 참가대상은 만 18세 이상 가평군 외 거주자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과제부과형(일정 과제를 해결해 나가며 자연스럽게 공부하는 프로그램), 그룹 스터디 형(공동으로 주제를 정해 공부하는 프로그램), 창업형(귀농어귀산촌관련 창업 스터디 프로그램) 세가지 유형중에 신청이 가능하며, 창업형의 경우는 가평군에 이주한자지 2년 이내인 사람도 참여가 가능하다.

 프로그램 시작은 5월 1일부터 이며, 참가비는 1개월에 10만 원이며 생활공간(숙소) 이외에 드는 비용(식비, 교통비 등)은 참여자 본인이 부담한다.

참가신청은 네이버 폼( http://naver.me/G53yM7ay ) 또는 가평귀촌귀농학교 홈페이지 www.gp8597.com > 공지사항에 자세한 사항에 게시되어 있다.

박천행교장은 "가평군에서 한달에서 세달간 살아보면서 가평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보고 휴식도 취하면서 귀촌귀농 및 창업에 대한 계획도 세울 수 있게 하여, 가평군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분들이 가평으로 귀촌귀농 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평귀촌귀농학교 관련 문의는 사무국(☎031-585-8597, www.gp8597.com)으로 하면 된다.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