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오픈을 기념해 자사 가구, 리모델링, 생활용품의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달 30일 수도권 남부상권을 대표하는 쇼핑 특구로 떠오르는 용인 기흥구에 수도권 최대 규모의 한샘디자인파크를 오픈했다. 

지하 1∼2층에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이 들어서는 리빙파워센터를 중심으로 국내외 대표 가구 브랜드가 집결하는 용인 기흥구는 수도권을 대표하는 새로운 리빙 쇼핑 특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에서는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와 한샘 가구, 리모델링 상품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멤버십 가입 고객 이벤트로 한샘 생활용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한샘 생활용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기흥점 직원에게 가구, 리모델링 상담 및 견적을 받은 고객들은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무선청소기, 손소독제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볼 추첨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지하 1층 리하우스관에서는 리모델링 상담 후 실측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클럭 미니 마사지기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천200만 원 이상의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를 계약하면 ‘한샘 현관장’과 ‘삼성 갤럭시 S20’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은 국내외 리빙 쇼핑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기흥 상권에 수도권 최대 규모로 오픈한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재학 기자 kj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