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개발은 인천 서구 청라동 4-20 일원에 조성하는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을 8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는 1군 건설사 브랜드의 대단지로, 지하 6층~지상 최고 34층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최근 주거 트렌드에 맞게 1~2룸 구조 및 복층 설계(일부 호실)가 적용되며 전용면적 20~63㎡, 총 1천630실 규모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시티는 대우건설의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을 대표하는 브랜드 ‘푸르지오 시티’ 가 리뉴얼된 이후 첫 분양 프로젝트다.

단지와 도보 10분 거리에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위치해 있어 서울역 등으로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청라국제도시역은 향후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 개통(확정) 및 9호선 직결(예정) 호재도 앞두고 있는 만큼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인근 북청라나들목·북인천나들목 등을 통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및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진출입이 쉽고, 인천국제공항·김포국제공항 등도 차량으로 20분대에 오갈 수 있다. 아울러 간선급행버스체계 BRT·유도고속차량 GRT를 활용해 지역 내는 물론 인근 지역 이동도 용이하다.

여기에 올해 착공하는 스타필드 청라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글로벌 금융타운으로 조성되는 하나금융타운도 가깝다. 시티타워와 국제업무단지, 도시첨단산업단지 등도 청라국제도시 내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임차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지상 최고 34층 높이로 조성되는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는 서해 오션뷰와 448m 높이 초고층 빌딩 시티타워,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의 녹지 조망(일부 호실) 등이 가능할 전망이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 919-8 일원에 마련된다. 문의:☎1566-0115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