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이 지난 16일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에서 ‘고양삼송 우미 라피아노’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고양삼송 우미 라피아노’는 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2블록, 연립주택용지 B-3·B-6·B7블록에서 527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다양한 평면 설계로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고, 아파트와 같은 보안 기능과 편의서비스까지 갖췄다. 우미건설이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와 함께 시공 및 시행 리츠에 참여했다.

특히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락방과 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 구성과 함께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과 CCTV 등 보안시스템도 갖춰 아파트와 같은 주거편의성을 충족한다.

단지 안팎으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가구)까지 누릴 수 있고,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쾌적한 일조권을 기대할 수 있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과 현재 신분당선 연장사업이 진행되면 강남권을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개통 예정인 GTX-A노선 연신내역과 통일로나들목을 이용하는 등 광역교통망을 통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삼송지구 내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 교육환경과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마트, 은평성모병원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졌다.

청약통장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지역 제한 없이 청약할 수 있고, 재당첨 제한도 없어 서울 및 기타 지역 아파트 청약 신청도 가능하다. 연립주택용지 B7블록의 경우 전매 제한이 없어 분양 후 바로 매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마련됐으며, 청약 접수는 17∼18일 이틀간 자체 청약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며 19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1~22일 계약을 진행한다.

한편, 견본주택 입장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열화상카메라 및 비접촉식 체온 측정을 실시히며, 모든 출입자의 손 소독제 세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고양>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