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해외 매체가 방탄소년단 인기 멤버인 지민의 매력 중 하나로 손꼽히는 도톰한 입술에 관심을 갖고 보도해 시선을 모았다.

최근 북미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지민이 사랑스러운 부리(입술)를 보여주었다"는 타이틀로 여러 컷의 사진을 제공하며 매력 탐구에 나섰다.

또한 지민의 흠잡을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매력 포인트로 단연 입술에서 찾으며 "그를 멋지게 보이게 하는 최고의 특징 중 하나는 그의 입술입니다"하며 지민의 입술은 팬들의 앓이 소재가 되고 있다 전했다.

지민은 지난 3월 익사이팅 디시에서 실시한 "자꾸 시선이 가는 매혹적인 입술을 가진 스타는?" 투표에서 득표수 7424표, 득표비율 53.5%로 압도적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선보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이 27일 만에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한 이번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지속가능성의 중요성과 수소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특별 영상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중 최단기간 내 조회수 1억회를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이 선사하는 일상 속의 소중한 언어들을 강조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해 선한 에너지 '수소'와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전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