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SEED 드오캄
Dr.SEED 드오캄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됐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자연유래 화장품 Dr.SEED 드오캄에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통해 자사 제품을 홍보했다.

Dr.SEED는 21일 오후 밀크터치에 이어 드오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Dr.SEED 드오캄
Dr.SEED 드오캄 돈버는 퀴즈

이번에 출제된 퀴즈는 “드오캄의 뮤즈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 ○○○입니다. 최근 드라마 18 어게인 캐스팅 소식을 전하기도 한 ○○○는 스트레스 제로의 편안한 일상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에 들어갈 배우는 누구일까요?”라면서 자사의 모델을 물어봤다.

이 퀴즈의 ○○○속 정답은 ‘노정의’로 힌트를 얻기 위해 고생할 필요 없이 퀴즈와 함께 공개된 동영상 위에 쓰여 있다.

Dr.SEED 드오캄
Dr.SEED 드오캄 돈버는 퀴즈 정답

드오캄은 지난 1월 배우 노정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아역배우 출신인 노정의는 청순한 외모와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당시 회사 관계자는 “드오캄은 편안한 일상을 선사하는 브랜드”라면서 “배우 노정의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뽑았다”고 밝힌바 있다.

Dr.SEED는 자사몰을 통해 ‘마스크 트거블 케어’ 전품목을 최대 63%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또, 드오캄X캐시워크 이벤트로 전 구매고객에게 드오캄 채림 샘플,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포자 바디미스트 100ml,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드오캄 세럼 50ml를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Dr.SEED몰을 참조하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