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클리어 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몬스터 클리어 겔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마법의 접착제를 판매하는 ‘더 삶’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섰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22일 오전 덴클 먼슬리칫솔에 이어 몬스터 클리어 겔 관련 퀴즈를 출제했다.

몬스터 클리어 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몬스터 클리어 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번에 출제된 퀴즈는 “콘스터 클리어 겔을 벽에 부착한 후 부착된 면을 ○○○○○으로 강하게 10초 이상 골고루 압착하여 사용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로 자사 제품의 올바른 사용방법을 물어보고 있다.

이 퀴즈의 ○○○○○속 정답은 ‘엄지손가락’이다.

몬스터 클리어 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몬스터 클리어 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더 삶’의 자료에 따르면, 100% 국내 생산인 몬스터 클리어 겔은 ▲초기 부착시 적정온도 사용하고 ▲벽지, 부서지기 쉬운 표면, 특수 코닝 표면, 수분, 유분이 있는 표면 사용 금지다. 또, ▲벽에 부착한 후 부찯괸 면을 엄지손가락으로 강하게 10초 이상 골고루 압착해 사용하며, 특히, 더욱 강한 접착력을 원한다면 엄지손가락으로 힘껏 눌러 10초 이상 밀착시켜주고 72~96시간 후에 원하는 물체를 부착하라고 되어 있다.

물건을 몬스터 클리어 겔에서 제거할 시에는 90도로 비틀어서 제거하면 된다.

‘더 삶’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출제와 더불어 이날 단 하루 2+2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달 말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후 네이버 포토 또는 동영상 리뷰를 작성한 사람 중 총 1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000포인트를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판매몰을 참조하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