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과 한진중공업 컨소시엄이 5월 인천시 부개서초교 북측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부평 SK VIEW 해모로’를 분양한다.
 

인천시 부평구 동수천로 67번길 12-1 일원에 들어서는 ‘부평 SK VIEW 해모로’는 지하 2층·지상 25층 17개 동, 전용면적 36~84㎡ 총 1천55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884가구가 일반분양된다. 36㎡, 49㎡, 51㎡, 59㎡, 74㎡, 84㎡ 등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된다.

‘부평 SK VIEW 해모로’는 2010년 정비구역 지정 이후 10년 만에 분양을 진행해 부평의 변화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전망이다. 부평구 일원 도시정비사업구역 가운데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데다 지역 핵심 입지에 위치해 지역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특히 지하철 1호선과 인천지하철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이 가깝고, 부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지하철을 통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다. 현재 계획 중인 GTX-B노선이 부평역으로 연결 개통되면 향후 트리플 역세권이 형성돼 미래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인근에 송내나들목과 중동나들목이 위치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하기가 수월하다.

반경 500m 이내에 부개서초교를 비롯해 부개고·부흥고·부평여중 등 초·중·고교가 밀집돼 있으며 부개도서관, 부천시립상동도서관 등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은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단지 내에는 SK건설의 미세먼지 차단 특화설계인 ‘SK VIEW 클린에어 솔루션’이 적용된다. 아파트 내 버스 대기공간 및 엘리베이터 등에도 환기시스템이 설치되며,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 신호등이 설치돼 미세먼지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시설에는 미세먼지 필터를 설치해 미세먼지 차단 및 자연 환기가 가능하다.

인천 부평구 일대는 비투기과열지구 및 비청약과열지역으로 청약 자격과 전매 제한 및 중도금 대출보증 등의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점도 눈길을 끈다. 가구주 및 주택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 지역별 예치금 충족 시(인천시 전용면적 85㎡ 이하 250만 원) 청약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 주택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6개월 뒤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부평 SK VIEW 해모로’ 견본주택은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견본주택( http://www.bpskh.co.kr/)으로 오픈한다. 분양 문의:☎032-811-0822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