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해외 매체들이 최근 2020년 5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 지민에 관심을 보이며 집중 보도했다.

미국 연예 전문 매체 숨피(Soompi), 북미 매체 코리아부(koreaboo)와 올케이팝(allkpop), 인도네시아 매체(CNN indonesia) 일본 매체 코레포(Korepo), 케이스타일(Kstyle), 와우코리아(wowKorea)등 해외 유력 매체들은 지민의 브랜드 평판 1위 기록 소식을 자료와 함께 발 빠르게 전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브랜드 평판의 중요도를 인식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민은 방탄소년단은 물론 케이팝의 프론트맨으로서 톱 브랜드 파워의 가치를 증명했으며 여기에 국내외 팬들은 지민의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평판 14 연속 1위 기록을 축하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이 다음 달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함께 데뷔 7주년을 기념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9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데뷔 7주년을 맞아 준비한 '2020 BTS 페스타(FESTA)' 일정표를 게재했다. 전날에는 페스타를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BTS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매년 6월 초 여러 가지 콘텐츠를 팬들에게 선보이는 '축제'다.

올해는 6월 1일 '오프닝 세레머니'를 시작으로 13일까지 사진, 프로필 이미지, 안무 영상 등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데뷔일인 6월 13일에는 '방탄생파 비디오'라는 이름의 콘텐츠를 예고했다.

페스타 일정표에 포함돼 있지는 않지만, 방탄소년단은 6월 14일에는 실시간 유료 온라인 공연 '방방콘 The Live(더 라이브)'도 개최할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