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코즈모폴리탄 인도네시아가 최근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는 방탄소년단 지민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헤어스타일 중 특히 컬러 변화를 주목했다.

코스모폴리탄은 '섹시하고 멋진 방탄소년단 지민의 헤어 컬러 14번의 변화'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와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지민은 7명의 멤버들 중 가장 다양한 헤어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붉은색, 파란색, 금발, 분홍색, 은색 등 지민이 선보인 헤어 컬러는 다양하며, 지민의 헤어 컬러는 지민을 매혹적으로 보이게 한다"며 14개의 헤어 컬러를 선정해 발표했다. 

선정된 헤어 컬러에는 먼저 2013년 방탄소년단 데뷔 초기 '진한 갈색'헤어부터 두 번째 미니 앨범인 'Skool Luv Affair' 활동 당시 지민은 '흑발', 'RUN' 활동 당시 지민은 밝은 '주황색'의 헤어 등을 언급했다.

2017년 '봄날' 활동 기간에 선보였던 '베이비핑크' 컬러는 지민을 사랑스럽고 천사같이 보이게 했으며, 초콜릿색, 갈색톤의 헤어 컬러는 지민의 예의 바르고 단정한 매력을 잘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같은 해 'DNA' 활동 당시 볼 수 있었던 라이트 블론드, 백금 발, 쉐이드 트루 블론드까지 어떤 금발이던 지민에게 완벽히 어울렸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영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8일부터 2020년 5월29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1,702,578 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4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13,148,767개보다 10.12% 줄어들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해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다.

1위 방탄소년단 브랜드는 참여지수 4,029,916 미디어지수 2,294,941 소통지수 5,299,657 커뮤니티지수 3,991,22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615,734로 분석됐다.

2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7,028,567 미디어지수 2,045,491 소통지수 2,714,194 커뮤니티지수 1,701,19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489,442 로 분석됐다.

3위 영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2,621,769 미디어지수 2,083,852 소통지수 1,237,989 커뮤니티지수 1,232,42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176,033로 분석됐다.

4위 오마이걸 (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 브랜드는 참여지수 1,563,028 미디어지수 932,605 소통지수 2,672,449 커뮤니티지수 1,500,62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668,709 로 분석됐다.

5위 아이유 브랜드는 참여지수 1,952,213 미디어지수 1,231,150 소통지수 1,482,245 커뮤니티지수 1,715,24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380,856로 분석됐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