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산업진흥원은 지역 소재 중소기업 생산제품을 대상으로 ‘2020년 부천시 품질우수상품’ 선정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품질우수상품은 공모를 통해 접수된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성1차 평가와 최종심사위원회 2차 발표평가를 거쳐 최종 10개사가 선정됐다.

올해 평가에서 ‘㈜에이나인 비플러그’가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이 밖에도 최우수상 2개 제품, 우수상 5개 제품, 장려상 2개 제품이 부천시 품질우수상품으로 각각 선정됐다.

대상 외 선정 제품 최우수상은 ▶ ㈜엠에스코리아 터치테이 ▶ ㈜고려티엔씨 전력동요 기록능부 고장기록 장치반/계통현상 분석 장치반. 우수상에는 ▶㈜정인일렉텍 업소용 올퀵 고속충전기 ▶㈜나래트랜드 스마트팜 복합환경제어시스템 ▶주앤보(주) 막구조물 ▶㈜매직코스 아쿠아 블링 안개분사 듀얼 미스트 ▶㈜센서로닉 미세먼지 및 공기질 측정기 그리고 장려상은 ▶ ㈜코비스스포츠 올댓티 ▶㈜화인휠타  필터 등이 선정됐다.

선정된 기업은 부천시 품질우수상품을 인증하는 로고를 2년간 해당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마케팅을 위한 비용도 지원받게 된다.

한편, 진흥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지역내 기업의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지원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방침이다. 

부천=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