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산업진흥원, ‘2020년 부천시 품질우수상품’ 선정
상태바
부천산업진흥원, ‘2020년 부천시 품질우수상품’ 선정
  • 최두환 기자
  • 승인 2020.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산업진흥원은 지역 소재 중소기업 생산제품을 대상으로 ‘2020년 부천시 품질우수상품’ 선정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품질우수상품은 공모를 통해 접수된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성1차 평가와 최종심사위원회 2차 발표평가를 거쳐 최종 10개사가 선정됐다.

올해 평가에서 ‘㈜에이나인 비플러그’가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이 밖에도 최우수상 2개 제품, 우수상 5개 제품, 장려상 2개 제품이 부천시 품질우수상품으로 각각 선정됐다.

대상 외 선정 제품 최우수상은 ▶ ㈜엠에스코리아 터치테이 ▶ ㈜고려티엔씨 전력동요 기록능부 고장기록 장치반/계통현상 분석 장치반. 우수상에는 ▶㈜정인일렉텍 업소용 올퀵 고속충전기 ▶㈜나래트랜드 스마트팜 복합환경제어시스템 ▶주앤보(주) 막구조물 ▶㈜매직코스 아쿠아 블링 안개분사 듀얼 미스트 ▶㈜센서로닉 미세먼지 및 공기질 측정기 그리고 장려상은 ▶ ㈜코비스스포츠 올댓티 ▶㈜화인휠타  필터 등이 선정됐다.

선정된 기업은 부천시 품질우수상품을 인증하는 로고를 2년간 해당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마케팅을 위한 비용도 지원받게 된다.

한편, 진흥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지역내 기업의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지원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방침이다. 

부천=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