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웨이보에 실린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이 화제다.

'[이달의 BTS] Writing 'Companionship is the longest confession of love' Singing 'still~ as always~'라는 문구와 함께 #StayConnected 해시태그를 더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은 전원 단체 흑발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헤어 컬러와 스타일에서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광개토 팔레트'라 불리는 지민은 매혹적인 흑발에 이와는 대조적인 순백의 니트를 입어 우아하면서도 청초한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변신하는 스타일마다 늘 화제가 되고 있는 지민은 4월 브이 라이브에서도 흑발로 등장해 패션지 'InStyle'이 " 지민이 검은색 머리로 돌아왔다. 팬들이 기억하는 지민의 마지막 머리색은 금발이었으며, 앨범 타이틀 곡인 'ON' 뮤직비디오에서 지민의 머리색은 청색이었다며 그런 지민이 갑자기 머리 색깔이 검은색으로 변한 것은 놀라운 일"이라고 전할 만큼 이슈를 몰고 왔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14일 여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에서 6개의 '멀티뷰' 화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공연 '방방콘 The Live(더 라이브)'에 대해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더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1일 소개했다.

빅히트에 따르면 팬들은 공연 중 하나의 플레이어에서 동시 재생되는 6개의 멀티뷰 화면 중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방방콘 더 라이브'는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공연으로, 14일 오후 6시부터 90분간 유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공연 라이브 중계와 다시보기 VOD(주문형 비디오)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팬 커뮤니티 위버스 공지에 따르면 일반 이용권은 3만 9천원이며, 위버스샵에서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에 가입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준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온라인 공연을 통해 자신들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