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이즘 드로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스킨이즘 드로즈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잠옷ㆍ홈웨어ㆍ기능성 속옷ㆍ이너웨어 전문 쇼핑몰 모그라미(mogrami)에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통해 자사 제품의 홍보에 나섰다.

모그라미는 4일 오전 스킨이즘 드로즈와 관련된 퀴즈를 출제했다.

스킨이즘 드로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스킨이즘 드로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날 퀴즈는 “스킨이즘 드로즈는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남성의 신체를 고려한 ○○○○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자사 제품의 장점을 물어봤다.

이 퀴즈의 ○○○○속 정답은 숫자와 영어, 한글이 혼합된 단어로 ‘3D입체’다.

스킨이즘 드로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스킨이즘 드로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스킨이즘은 자사몰을 통해 3D입체 디자인으로 ‘내 몸에 딱 맞는 입체패턴’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스킨이즘은 이와 관련해 특허청에서 교부 받은 디자인 등록증을 함께 게시했다.

또, 앞, 뒤, 허벅지 봉제선을 없애 피부에 닿는 거친 부분을 최소화하고 얇은 밴드와 적은 봉제선으로 LINE CARE를 한다고 강조했다.

모그라미는 자사몰에서 스킨이즘 남성 드로즈 분모자팬티 100만장 판매기념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몰에 따르면, 출시 8개월만에 100만장 판매를 돌파하면서 5+1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는 3일 진행했던 '자소서 만능검색기' 출시 기념 퀴즈와 '온라인 PT 성공 후기 보유 1등' 지니어트와 관련된 퀴즈가 아직 진행되고 있어 함께 진행이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