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청량 美 넘치는 비주얼!
상태바
방탄소년단 지민, 청량 美 넘치는 비주얼!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방탄소년단이 지난 6월 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 TV'를 통해 2020 페스타(FESTA) '오프닝 세리머니'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2020 페스타(FESTA)'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린 영상은 멤버들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흥겨운 춤과 노래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그중 지민은 핑크색 볼캡에 컬러풀한 블루 의상을 착용해 사이판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으며, 섹시와 큐티를 오가는 매력을 발산해 청량 美 넘치는 비주얼로 단연 시선을 모았다.

2018년 출시된 'SUMMER PACKAGE in SAIPAN'은 사이판의 멋진 자연경관 속 화보 장인다운 다양한 콘셉의 지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2020 페스타 오프닝 세리머니'를 통해 앞으로 이어질 방탄소년단과 팬들의 축제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했다.

한편 현대자동차가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디지털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미래 에너지 '수소(H2)'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함께 특별 제작됐으며, 멤버들이 수소의 근원인 '물(H2O)'을 활용해 수소의 의미를 전달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선한 에너지 수소의 근원인 작은 물 한 방울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다(A small drop of water for a better future)는 메시지를 비롯해 수소와 함께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전혀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영상에 지속적으로 등장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현대자동차는 디지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인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를 실시한다.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는 고객이 특별 영상 속 방탄소년단이 전하는 메시지를 들은 후 그 뒤를 이어 부르는 영상을 직접 찍어 동영상 소셜미디어 틱톡(TikTok)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다. 

틱톡은 15초에서 1분 이내 짧은 영상을 제작 및 공유할 수 있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으로 국내 젊은 세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틱톡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한 에너지 '수소'에 대해 더 많이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