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는 미래발전 계획과 정책개발 및 시정현안 사항 등에 관한 연구, 제안, 자문을 위한 안성시 미래발전위원회 위원을 오는 2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성시 미래발전위원회는 김보라 안성시장이 위원장으로 직접 참여하며 경제, 농업, 문화, 복지, 도시 5개 분야 총 30명으로 구성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전문가 및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사람 ▶위원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 ▶안성시에 소재하는 공공기관 및 영업소의 본점 또는 지점을 둔 사업체의 대표자 또는 임직원 ▶관내 소재 대학원생 및 대학생 중 참여를 희망하는 안성시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선정된 안성 미래발전위원회 위원들은 위촉 기간 2년 동안 ▶안성시의 미래 발전계획과 주요정책에 관한사항 ▶지역 현안이나 집단민원, 각종 개발 등 전문성이 요구되는 시정 주요분야의 정책과제에 관한사항 ▶기타 시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위원회에 부의하는 사항 등에 대해 논의하게 된다.

신청방법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시한 신청서를 작성해 우편(17586, 안성시 시청길 25, 안성시청 정책기획담당관 기획팀)으로 접수하거나, 안성시청 정책기획담당관으로 방문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cdh204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안성=김진태 기자jtk@kihoilbo.co.kr 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