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클 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덴클 먼슬리칫솔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건강하고 안전한 구강케어를 위해 치의학 전문의와 함께 연구 개발하는 프리미엄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덴클에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통해 자사 제품의 홍보에 나섰다.

덴클은 5일 오전 몬스터 클리어 겔에 이어 먼슬리칫솔과 관련한 퀴즈를 출제했다.

덴클 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덴클 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날 출제된 퀴즈는 “칫솔은 오래 사용할수록, 치아를 망가트리는 주범이 됩니다. 닳고 탄력을 잃은 칫솔모는 음식물 찌꺼기를 닦아내는 기능이 떨어지고, 모에 세균과 곰팡이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치과전문의가 만든 대한민국 넘버원 먼슬리칫솔을 한 달에 한 개씩 교체사용하게 되면 세균 번식량과 마모도는 줄이고, ○○○○○은 늘릴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자사 제품의 효율을 물어봤다.

덴클 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덴클 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 퀴즈의 정답은 ‘치석제거율’로 덴클은 자사몰을 통해 사욕기간에 다른 칫솔모의 변화하는 사진과 그래프를 공개하면서 45일 사용 후부터 세균 번식량과 모 마모도는 증가하면서 시석제거율은 감소하는 것을 확인 시켰다.

공개된 데이터에는 ‘치석제거률 감소’라고 되어 있으나 이 퀴즈의 정답은 ‘치석제거율’이다.

덴클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출제와 함께 먼슬리칫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회에 구매를 하면 칫솔 24개+헤드캡 24개+원통형 케이스 2개를 받을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