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리조트휘트니스가 설립 후 처음으로 바디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1기 참가자를 모집 중인 리조트휘트니스 바디챌린지는 50일간 전문 트레이너의 운동프로그램에 따라 스스로의 한계에 도전하고 뚜렷한 신체의 변화를 느껴볼 수 있는 이벤트다. 

리조트휘트니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7일까지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 있다.  

바디챌린지 1기는 푸짐한 상금과 부상이 걸려 있어 참가자들의 의욕을 더욱 불태운다. 1등으로 선발될 경우 무려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2등에게는 100만원, 3등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4등에게는 판교필라테스 리조트휘트니스의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하고 1위부터 5위까지 입상한 참가자에게 바디프로필 무료 촬영 기회를 부여한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바디챌린지 기간 전, 후로 인바디를 측정하고 Before&After 사진을 비교, 투표 결과까지 종합해 순위를 결정한다. 본격적인 챌린지는 6월 8일부터 시작이다. 

관계자는 “일반인이 혼자 진행하기 어려운 고강도의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쉽지 않은 도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5주만의 획기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말로 할 수 없는 성취감을 얻을 수 있으므로 용기를 내어 참가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리조트휘트니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등록되어 있어 누구든 온라인으로 전 지점의 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등을 이용해 결제할 경우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결제가 가능해 평상시 경제적 부담을 느끼던 사람들도 리조트휘트니스에서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바디챌린지 1기에 관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