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가 올해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31명을 모집한다.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를 대상으로 하는 우선 선발 7명과 일반 선발 24명 등 총 31명을 모집한다.

아르바이트는 7월 21일부터 8월 14일까지 시청과 도서관, 동 주민센터, 복지관 등에서 서류정리와 프로그램 운영지원, 업무보조 등의 일을 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접수일 현재 군포시 관내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국내 소재 전문대 이상의 대학생이어야 하며 이미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대학생과 평생교육원, 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재학생은 제외된다.

신청은 6월 8일부터 15일까지 군포시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16일 전자추첨을 거쳐 22일 시청 홈페이지에 당첨자 명단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예비자 19명(우선 선발 4명, 일반 선발 15명)도 추첨으로 뽑을 예정으로 첫 당첨자들 가운데 결원이 생길 경우 선발 순위에 따라 선정된다.

하계 아르바이트 당첨 대학생들은 근무기간동안 하루 7시간씩 주5일 근무를 하게 되며 시간당 1만원의 보수를 받게 된다.

군포시 관계자는  "여름방학기간을 이용해 대학생들에게 사회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시정에 대한 참여와 이해를 높이기 위한 이번 아르바이트 모집에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 자치행정과(☎031-390-034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군포=민경호 기자 mk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