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효양도서관, 코로나19극복 시민소통프로그램 「럭키초이스 시즌2」운영
상태바
이천시 효양도서관, 코로나19극복 시민소통프로그램 「럭키초이스 시즌2」운영
  • 신용백 기자
  • 승인 2020.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효양도서관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의 피로감을 해소하고 소소한 행복을 전달할 ‘럭키초이스 시즌2’를 운영하면서 참여자를 모집한다.

8일 효양도서관에 따르면 시즌 1이 모집 2일 만에 마감(선착순100명)되는 큰 호응을 받았으며, 꾸러미 속 시민들의 서로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가 담긴 엽서는 전시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떨어져있었던 이천 시민들이 책과 함께 연대 및 소통하였다는 기록을 남겼다.

럭키초이스 시즌1의 높은 참여율과 시민들의 호응으로 기획된 시즌2에서는 코로나19 수도권 집단 발생으로 인한 이천시 도서관 긴급휴관 결정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시민들의 우울감과 스트레스를 해소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시즌2에서는 사서추천 그림책 두 권과 컬러링 엽서 2종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이천시 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031-644-4396)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생활전반에 제약이 따르는 상황에서 위로와 희망의 선물인 럭키초이스(LUCKY CHOICE)시즌 2운영을 통해 시민들에게 누적된 피로감 해소 및 기분전환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