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은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수원 111-5구역에 들어서는 ‘서광교 파크 스위첸’ 사이버 견본주택을 지난 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서광교 파크 스위첸’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총 9개 동, 전용면적 52~84㎡ 1천130가구로 이 중 374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서광교 파크 스위첸’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http://서광교파크스위첸.com)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제 견본주택에 마련된 유니트별로 각 실에서 VR카메라로 촬영된 이미지를 확대, 축소 및 360도 회전해 가며 궁금한 부분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서광교 파크 스위첸’은 수원 장안원도심에 자리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도보권 내 창용초·중, 수원외고 등 각급 학교가 인접해 있는데다 경기대·아주대 등 대학교와 광교신도시, 수원중심권 학원가 이용이 용이한 학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과 경기도교육청을 비롯한 다양한 행정기관과 수원월드컵경기장, 수원종합운동장 등 체육시설 및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연암공원, 광교공원 등 다양한 녹지까지 갖춰져 있어 쾌적한 주거 여건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앞 창룡대로를 통해 영동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이 용이하며 수원외곽순환도로(2020년 예정), 신분당선 연장(2023년 착공 예정) 및 인덕원~동탄선(2026년 개통 예정) 개통 시 도보 이용이 가능한 수원월드컵경기장역(가칭)이 단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 밖에 단지 앞 대로변에 잠실과 강남·사당·서울역 등으로 이동하는 광역버스 노선이 다양하게 구축돼 있다.

특히 광교신도시와 맞닿아 있어 광교호수공원, 수원컨벤션센터, 수원지방법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신분당선 인근에 조성된 풍부한 상업시설들을 공유할 수 있다.

입주민의 생활 수준을 높여 줄 첨단 스마트 시스템 및 상품이 도입된다.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을 이용해 관리비 부담을 감소시키고 맞통풍 구조(일부 타입 제외) 및 특화 평면, 차별화된 외관 특화 디자인, 최첨단 스마트(IoT) 서비스 등 스위첸 브랜드만의 혁신을 선보인다.

‘서광교 파크 스위첸’은 오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해당 지역 1순위 22일, 기타 지역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며, 정당계약은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천810만 원이며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1544-0996

<수원>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