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12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아파트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청약일정은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청약, 26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접수할 수 있다. 7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12~18일 7일간 견본주택(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99-13)에서 당첨자 계약이 진행된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8개 동, 전용면적 84~155㎡ 1천100가구로 조성된다. 최근 수요자의 니즈에 맞춘 중·대형으로 구성됐다.

단지 주변으로는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인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 2020년 12월 개통 예정),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인천~안산 구간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가 계획돼 있다.

단지 앞으로 초등학교(2021년 예정), 중학교(2022년 예정) 부지가 있어 걸어서 통학 가능하며, 1㎞ 내에 총 6개 초·중·고교가 개교한다. 현대프리미엄아웃렛과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송도점, 트리플스트리트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많다. 단지 주변에는 근린공원이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고, 송도 워터프런트와 서해 바다도 인접해 자연환경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세련된 외관 설계(커튼월룩)를 적용하고 대부분 남측향(남동·남서)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공기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한 청정 단지를 구현할 수 있는 ‘H 클린알파 2.0’을 도입할 예정이다. 가구 내 헤파(HEPA)필터 및 광플라즈마가 장착된 전열교환기와 천장형 공기청정기(유상옵션), 센서 유닛 일체형 제어기가 설치돼 자동 제어된다.

단지 주동 입구 공동현관에서부터 에어샤워(유상옵션)로 1차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클린E/V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게 한다.

현대건설 홈 IoT 시스템 ‘하이오티(Hi-oT)’ 기술도 적용된다. 전용면적 84㎡(일부 타입)에는 알파룸,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놓는다. 전용면적 99㎡(일부 타입)는 주방이 개방돼 거실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LDK 구조로 설계됐으며, 안방과 거실을 넓게 쓰는 ‘광폭 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운 차별화된 실내 키즈놀이터인 H 아이숲과 O2 어린이집, O2 골든라운지 등이 꾸며져 입주민들의 안전하고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돕는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에 지어지며, 12일 사이버로 개관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1899-1010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