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덴클칫솔과 관련된 퀴즈가 출제됐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건강하고 안전한 구강케어를 위해 치의학 전문의와 함께 연구 개발하는 프리미엄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덴클에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통해 자사 제품의 장점을 강조했다.

덴클은 12일 오전 연속으로 덴클칫솔과 관련한 퀴즈를 출제하고 있다.

오전 11시 20분 현재 총 세 가지의 퀴즈를 출제했는데 먼저 출제된 퀴즈는 “덴클칫솔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밖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국내에서 최단기 250만 판매, 홈쇼핑연소 10회히트, 대만홈쇼핑진출판매, 네이버쇼핑 판매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덴클먼슬리칫솔은 2열 ○○○○○의 이중미세 칫솔모로 치아와 잇몸의 굴곡면을 빠짐없이 더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자사 제품의 특징을 물어봤다.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첫번째 정답

이 퀴즈의 ○○○○○속 정답은 ‘특수플랜팅’으로 덴클은 2mm와 1mm의 이중미세 칫솔모를 2열 특수플랜팅 식모 기술로 치아와 잇몸의 굴곡면을 빠짐없이 더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음으로 출제된 퀴즈는 “대한민국의 넘버원칫솔인 덴클칫솔은 모던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디자인과 실용성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제품입니다. 먼슬리칫솔은 네이버 최고의 인기제품으로서 욕실, 직장등 어떤 장소에도 어울리는 모던한 깔끔한 4가지 색상으로 되어있고, 또한 감각을 살리는 ○○○○○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자사 제품의 특징을 물어봤다.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정답

이 퀴즈의 ○○○○○속 정답은 ‘금박레터링’으로 덴클은 자사몰을 통해 ‘Fresh dencle’라고 금박으로 쓰여진 칫솔 사진을 공개했다.

끝으로 출제된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대한민국 넘버원 덴클칫솔은 치과전문의가 구취, 충치 등의 악순환을 막기 위해 서양인과 치아구조가 다른 한국인에게 더욱 적합하게 최적의 칫솔구조로 만든 3세대 칫솔입니다. 먼슬리칫솔은 4계절 4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함게 사용할 수 있고 8.5센치의 모던하고 심플안 원형 ○○○○○에 깔끔하게 보관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자사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용기에 대해 물어봤다.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세 번째 정답

이 퀴즈의 ○○○○○속 정답은 ‘투명케이스’로 자사몰에 사진과 함께 정답을 공개해 놨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