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과 관련된 퀴즈가 출제됐다.

12일 사이다뱅크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통해 적금과 관련한 안내를 제공하면서 상품을 홍보했다.

이날 11시부터 연속으로 출제되고 있는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현재까지 두 가지로 알려졌다.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첫 번째 정답

먼저 출제된 퀴즈는 “사이다뱅크와 신한카드가 제휴하여 공동으로 출시한 최대 연 6% 적금 상품의 우대금리를 받으려면, 신한카드 페이지에서 2020년 6월 18일까지 ○○○○○를 받아서, 사이다뱅크 앱에서 가입해야 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였다.

이 퀴즈의 ○○○○○속 정답은 ‘이벤트코드’로 사이다뱅크에 따르면, 이벤트코드 발급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로 선착순 2만명이 적금을 가입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코드를 발급 받았더라도 적금판매가 완료되면 추가 가입되지 않는다.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정답

다음으로 출제된 퀴즈는 “최대 금리 연 6.0%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자유적금은 ○○개월동안 월 최대 ○○만원씩 납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과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숫자)”다.

이 퀴즈의 ○○속 정답은 ‘1220’으로 사이다뱅크는 자유적금으로 12개월간 1천 원부터 20만 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다.

30분 단위로 출제가 되면서 계속해서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