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남양주시 다산동에 위치한 중·고등 수학·영어 전문 학원인 해를품은수학영어학원은 2018년에 개원하여 올해로 2년차에 접어드는 입시학원이다. 2년밖에 되지 않은 입시학원이지만 해를품은수학영어학원이 2020 입시에서 보여준 능력은 상상 이상이었다. 해를품은수학영어학원은 작년 2020 입시에서 수험생 75%가 인서울에 성공하는 대단한 결과를 이뤄냈다. 

다산동에 위치한 대부분의 학원이 학교 내신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는 반면 해를품은수학영어학원은 입시 전문 학원인 만큼 학생들의 내신은 물론, 수능까지 대비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커리큘럼을 통하면 예비중1부터 고3까지 내신과 수능이 연계되어서 학생의 학업 부담감이 줄어들어 공부의 효율성이 높아진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강사진들 또한 일반적인 강사들이 아닌 교육대학원 출신의 정교사 자격증을 가진 입시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다. 즉, 중·고등 모든 분야의 교육과정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내신대비부터 현 수능대비 흐름까지 모두 분석 가능하다.

해를품은수학영어학원에서는 재원생들을 위하여 내신대비 기간에는 학교별 맞춤 교재를 이용하여 학교별 출제경향을 파악하여 내신관리를 해주고 있다. 또한 모의고사 대비를 위하여 자체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점들이 학생들의 성적향상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학원 측은 “학원에서 전문 강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만큼 삼육중을 비롯, 동화고, 와부고 등 최상위 학생들까지 수업이 가능하다”며, “정기적인 상담으로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생활 기록부, 내신 성적 등을 확인하고 그에 따른 맞춤형 입시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를품은수학영어학원에서는 6월 중순경 올해 첫 예비중학생 정규반을 모집한다고 한다. 예비중학생반은 기초반, 심화반, 1%반으로 입원성적에 따라 결정 된다고한다. 해를품은수학영어학원에서 모집하는 예비중학생 정규반은 이 시기에만 모집하고 선착순이기 때문에 입시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은 모집 시기에 주의하길 바란다는 학원 측의 당부가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