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츠 프로그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겟츠 프로그램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국내최초 비건인증 탈모케어 겟츠에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통해 자사 제품의 홍보에 나섰다.

겟츠는 15일 오전 겟츠 프로그램 관련 퀴즈를 출제했다.

겟츠 프로그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겟츠 프로그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날 퀴즈는 <겟츠 프로그램 케어는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국내 최초 비건인증 탈모 샴푸인 “겟츠프로”&“○○○○”입니다. 식물성 비오틴/비타민/맥주효보/검은콩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인 “○○○○”은 무엇일까요?>로 자사 제품의 명칭을 물어봤다.

겟츠 프로그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겟츠 프로그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 퀴즈의 ○○○○속 정답은 ‘겟츠그램’으로 겟츠에서는 국내 최초 ᅟᅵᆸ건 인증 비오틴 영양제인 겟츠그램은 DNA 검사로 식물유래성분 100%가 검증됐다고 전했다. 또, 프랑스와 영국산 프리미엄 원룔르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출제와 함께 지금 회원 가입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비건인증이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교차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제품에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되는 인증이라고 한다.

식품첨가물이나 원료의 생산 중 정제, 여과, 화학반응 등에서 소비자가 2차 제조자가 알 수 없는 갖가지 동물 유래 원료가 사용될 수 있으나, 혼합 성분, 제조 과정에 대한 확인서 요청 등 철저한 확인으로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의 표시사항에서 알 수 없는 하위 원료까지 확인한다고 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