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가수 임재욱의 일상이 공개됐다.

23일 저녁 방송된 SBS '불타는청춘'은 여름특집으로 꾸며져 결혼으로 졸업한 청춘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임재욱은 첫번째 주인공으로 나와 딸빙구의 모습을 보여줬다.

아침 9시에 아침식사를 시작한 임재욱 부부는 칭얼거리는 딸을 달래기 위해 아내 김선영씨가 분유를 먹인 후 아빠 임재욱이 딸을 안고 얼르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불청 식구들의 부러움을 샀다.

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특히,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의 아내 김선영씨가 처음 공개되면서 불청식구는 물론 포털사이트와 온라인커뮤니티 등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재욱은 지난 1996년 임정훈과 함게 그룹 포지션으로 활동했다.

1995년 가을에 솔로 앨범을 준비할 때 피노키오 출신인 안정훈에게 그룹 활동을 제안받았다고 한다.

1집 앨범 '후회없는 사랑'으로 데뷔한 포지션은 가요 차트에서 10위 권에 들 정도로 사랑을 받았으며 후속곡인 '너에게'도 준수한 인기를 얻었다.

3집에서 안정훈이 탈퇴하면서 1인 체제로 활동을 했으며 2013년부터 새로운 각오의 의미로 포지션 앞에 the를 붙여서 the 포지션으로 활동했다.

오랜기간 일본에서 활동을 한 임재욱은 2013년 6년 만의 미니앨범 ‘봄에게 바라는 것’과 싱글 ‘홍대 거리에서’를 발표하고 국내 활동을 재개했다.

대표곡으로 후회없는 사랑, I Love You, Blue Day, 마지막 약속, 너에게, 하루, Summer time 등이 있으며, 특히, 포지션의 노래 가운데 가장 크게 히트한 I Love You는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의 기억하고 있다.

OST나 다른 음반 작업에 참여하던 임재욱은 지난 2015년 복면가왕 9차 경연에서 인생직진 신호등이라는 가명으로 나와서 대중들에게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2017년에는 불타는 청춘에 나와서 예능감도 뽐냈고, 지난 해 9월 19일 8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

당시 결혼식장불청 식구들이 모두 모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