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강남 도산공원 근처 뜨는 핫플레이스 맛집 ‘호족반’이 방송에 소개된다.

24일 저녁 방송되는 MBC 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대왕갈비편을 편성해 호족반의 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호족반은 도산공원 앞 압구정 카페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도보 7분, 3호선 압구정역 3번 출구 도보 14분 거리다.

버스를 이용할 경우 신구중학교나 일지아트홀에서 하차하면 된다.

독특한 상호명인 ‘호족반’은 ‘好(좋을 호)’, ‘族(겨레 족)’, ‘飯(밥 반)’을 합한 글자로 ‘훌륭한 민족의 밥’이라는 중의적인 뜻을 더했다고 한다.

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집 호족반 대왕갈비
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집 호족반 대왕갈비

퓨전한식으로 유명한 호족반의 이날 방송에 소개될 메뉴는 대왕갈비로 ‘NY양념갈비’메뉴로 보인다.

이곳을 다녀온 식객들의 정보를 종합하면 ‘NY양념갈비’를 맛보기 위해서 1시간 이상의 웨이팅은 충분히 감내하고도 남을만하다고 입을 모은다.

예약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 무작정 찾아와 상황에 따라 웨이팅을 해야 하지만 음식 맛을 보면 이마저도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한다.

은은한 갈비 양념과 부드러운 갈빗살의 조화가 돋보이는 호족반 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NY양념갈비는 수비드로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두 사람이 시켰다가 꽤 많은 양에 놀란다고 한다.

또, 매일 한정수량으로 준비가 되기에 먼저 주문한 사람이 임자라고 한다.

NY양념갈비의경우 레몬과 청양고추 그리고 액젓을 섞어 만든 상큼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상쇄시킬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어떤 방법으로 조리를 해 인기를 얻게 된 비결이 공개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업시간은 11:45~22:00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15:30~17:45다. 마지막 주문은 15:30, 21:00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