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강남의 더샵 갤러리에서 열린 포스코건설의 우수 협력사 초청 행사에 참가한 관계자들이 여직원의 설명을 듣고 있다. <포스코건설 제공>
29일 서울 강남의 더샵 갤러리에서 열린 포스코건설의 우수 협력사 초청 행사에 참가한 관계자들이 여직원의 설명을 듣고 있다.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에 있는 더샵 갤러리에서 국내 우수 협력사를 초청해 ‘위드 파트너스 데이(With Partners Day)’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아파트 품질을 실질적으로 결정하는 우수 협력사들을 초청해 최신 아파트 건축 트렌드는 물론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이란 포스코그룹의 경영이념을 공유하며 타 건설사와 차별적 경쟁 우위를 확고히 하기 위해 개최됐다.

2019년 공사 우수 협력사 6곳(두송건설㈜, ㈜김앤드이, ㈜신우건설, ㈜진덕건설, ㈜지티일렉콘, ㈜욱림건설)과 프로젝트 준공 시 이뤄지는 품평회에서 포상을 받은 품질 최우수 협력사 4곳(정도설비, ㈜케이세웅건설, ㈜현재기업, ㈜보성조경) 등 총 10곳이 참석했다.

㈜김앤드이는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배관 및 냉난방 공사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10년간, 두송건설㈜은 철근콘크리트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4년간 공사 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협력사의 우수한 기술과 노하우가 아파트 품질 및 안전사고 방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며 "우수 협력사들과 하모니를 이뤄 최고의 아파트라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선율을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인치동 기자 airi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