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잉글랜드 프로축구 첼시가 맨체스터 시티를 잡아냈으며, 경기를 지켜보던 리버풀은 남은 7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우승을 확정했다. 첼시는 26일(한국시간) 맨시티와의 2019-2020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1라운드 홈경기를 2-1로 승리했으며, 리버풀은 덩달아 우승의 기쁨을 누리게 됐다.

더불어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A 등 유럽축구리그가 코로나 19를 이겨내고 경기에 활력을 찾으면서 라이브스코어를 즐기는 스포츠팬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인플레이게임은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A 등 유럽축구리그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해 눈길을 모은다.

인플레이게임은 유럽축구리그를 포함한 전 세계 리그를 라이브스코어로 선보이고 있으며, 스포츠 40 종목, 200개 이상의 베팅 타입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롤, 오버워치, 스타 등 E-Sports 종목 7가지 포함해 라이브 게임 관련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최종 엔트리의 변화로 승부를 예측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이용자들은 마일리지 개념인 루비를 이용해 통계 정보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게임 데이터베이스는 세계적인 스포츠 데이터 업체인 Betradar에서 제공받고 있으며, 유저들을 위해 자유롭게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게임방, 자유게시판을 활성화했다.

인플레이게임 관계자는 "당사는 게임물 관리 위원회에서 공식 승인한 합법 스포츠 게임 사이트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며 "동일 경기 크로스 조합 가능 & 타 경기와 크로스 조합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