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는?... '뜯지 않은 택배'에 패한 '긁지 않은 복권'은 차준환!
상태바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는?... '뜯지 않은 택배'에 패한 '긁지 않은 복권'은 차준환!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복면가왕 '긁지 않은 복권’은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이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뜯지 않은 택배’와 대결을 펼친 ’긁지 않은 복권‘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뜯지 않은 택배’와 ‘긁지 않은 복권’은 ‘말하는 대로’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시원한 음색으로 설렘을 선사한 ‘뜯지 않은 택배’와 순수한 목소리 ‘긁지 않은 복권’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뜯지 않은 택배’였다. 이에 ‘긁지 않은 복권’은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이었다. 

차준환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으로 출연한 김호중은 “지금 와서 조합해보니 춤이 딱 준환이었다”라고 말했고 이에 차준환은 “전화번호도 먼저 주면서 밥도 사준다고 했는데 (못 알아봤다)”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어 차준환은 향후 목표를 묻는 김성주에게 “단기적으로 봤을 때는 돌아오는 시즌에 새로운 4회전 점프를 성공시키는 것이고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최대한 오래 선수 생활을 하면서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남기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새롭게 집권한 가왕 ‘장미여사’의 첫 번째 방어전이 펼쳐진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