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온라인 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장학진흥원이 안전교육지도사 등 안전 교육∙관리 자격증 취득대비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안전지도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원의 안전교육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안전사고에 관한 예방법 및 대처법을 교육하고 있어 재난안전교육관리사나 산업안전지도사 구직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또한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각종 사회재난과 자연재난으로부터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고 위기상황 발생 시 현장에서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안전교육강사를 양성한다. 기업재난관리사 자격증을 추가적으로 공부하면 해당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이벤트 당첨 시 총 149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더불어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학교보안안전지도사나 재난안전관리사를 지향하고 있는 아동·학생들이나 학교보안관, 안전교육강사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해당 이벤트 참여를 고려해볼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