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원 온라인프로그램 ‘내공스터디’, 7월 선착순 무료혜택
상태바
영어학원 온라인프로그램 ‘내공스터디’, 7월 선착순 무료혜택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영어학원, 영어교습소, 영어공부방 등 학원가 전용 스마트 영어내신 학습프로그램 “내공스터디”가 여름방학 특강 기간을 맞이하여 오늘 10일부터 7월 선착순 무료 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7월 이벤트는 영어과목을 티칭하는 영어선생님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사전 체험기간 1주일 동안 본사가 지원하는 원격교육 수료 시 최대 7월말까지 무상으로 프로그램 체험 가능하다. 영어학원에서는 다가오는 여름방학 특강 대비한 커리큘럼을 구성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온라인 영어학습 플랫폼 “내공스터디”는 이번 신학기 발생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휴원 피해를 받은 영어학원 약 9,000여 곳에 비대면 온라인 학습솔루션을 무상 지원하였고, 운영비 절감, 학원생 마케팅, 비대면 커리큘럼 제시로 수많은 영어학원 원장의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여름방학 특강을 맞이한 7월 초에는 영어 내신 레벨에 맞는 어휘, 본문, 변형문제를 강화하였고, 온라인 학습은 물론 문제은행 자료를 무료로 워크시트로 제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대폭 개선되었다. 

실제 내공스터디를 이용 중에 있는 서울 강남 소재의 어학원 원장 B씨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을 도입하면서, 비대면 재택 실시간 학습과 첨삭지도에 용이해졌고, 온라인 학습과 영어문제은행을 한 번에 활용하여 내신대비는 물론, 강의 시간 잔업이 줄게 되어 학습지도에 더욱 힘쓰고 있다.”면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톱 PC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통해 △ 플래시카드 △ 영문장 조합 △ 딕테이션 △ 영작학습 △ 스피킹 학습 등 하루 최대 30분 학습 진행으로 학생의 체계적인 학습관을 만들 수 있는 영어프랜차이즈 ‘내공스터디’에 관심 있는 영어학원 교육업계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원격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7월 무료 프로모션과 및 최신 영어 콘텐츠 등 지원 내용을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