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방탄소년단 지민이 무결점 생얼의 순수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7주년을 맞아 진행된 '슙디의 꿀 FM 06.13'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 티비(BANGTAN TV)를 통해 공개했다.

'[BANGTAN BOMB] 슙디의 꿀 FM 06.13 #0613 FM_0613 With BTS Highlight Clip_BTS' 라는 제목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연기력을 불태우며 '오즈의 마법사'를 열연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도로시' 역을 맡은 지민은 완벽한 꿀 피부가 돋보이는 생얼로 특히 멤버 진이 던지는 하드 케리 한 연기에 숨이 넘어갈 듯 웃으며 시종일관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끌며 순수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되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에디터 100명의 브랜드 모니터 분석도 포함되었다. 

2020년 7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세븐틴, 엑소, NCT, 아스트로, 온앤오프, 뉴이스트, 슈퍼주니어, SF9, 샤이니, 골든차일드, 위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AB6IX, 빅뱅, 핫샷, 동방신기, 멋진 녀석들, 빅스, 비투비, 베리베리, 틴탑, 펜타곤, 갓세븐, 2PM, 보이스퍼, 빅톤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방탄소년단 브랜드는 참여지수 2,112,880 미디어지수 2,926,848 소통지수 2,311,308 커뮤니티지수 2,245,30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596,339로 분석되었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8,562,921와 비교하면 12.07% 상승했다. 

2위 세븐틴 브랜드는 참여지수 730,136 미디어지수 1,335,040 소통지수 815,733 커뮤니티지수 777,16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658,069로 분석되었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2,132,681와 비교하면 71.52% 상승했다. 

3위 엑소 브랜드는 참여지수 212,344 미디어지수 802,048 소통지수 954,974 커뮤니티지수 555,99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25,362로 분석되었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2,611,909와 비교하면 3.31%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0년 6월 9일부터 2020년 7월 10일까지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45,754,990개와 비교해보면 5.53% 증가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