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최근 서울과 수도권 등 코로나19의 재 확산과, 정부재난지원금의 소진으로 다시 소비 침체가 심해지면서 경쟁이 치열한 요식업계 자영업자들이 큰 불황을 격고 있다. 이 가운데, 치킨프렌차이즈 봉구통닭이 ‘가맹점과의 상생’이라는 슬로건으로 전 가맹점에 무상 방역을 지원하고있다.

먼저, 확진 환자의 동선에 포함이 되거나 주변에 위치한 가맹점을 가장 우선으로 하여 방역 지원이 되고있으며, 본사에서는 모든 가맹점이 무상 방역 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 서비스를 해 나갈 방침이라고 한다

코로나19의 재 확산에 따른 국민들의 외출 자제 및 소비심리 위축에 따른 불황에 가맹점주들을 위해 본사에서 자발적으로 무상 방역에 동참하고 있는 것이다.

본사 관계자는 “경기 침체에 경쟁까지 심한 요식업종에서 가맹점주님들이 이번 사태로 더욱 힘들어졌다. 가맹점주님들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무상 방역을 지원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하여 2,000만원에 달하는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계육 100마리, 광고분담금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추가로 보고싶다l주l에서는 “가맹점 보호를 위해 메뉴, 캐릭터, 인테리어 등 총 10여가지의 상표를 특허 출원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안은 본사에서 관리 중이다” 라며, “모방브랜드로 인해 가맹점주들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철저히 노력하겠다” 고 하며, 가맹점 보호를 위해 실제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한편, 봉구통닭은 보고싶다l주l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 스페셜티커피 인기브랜드 카페데일리 ▲ 스터디카페 핫브랜드 노벨스터디카페 ▲ 수제맥주 핫 브랜드 이태리양조장 ▲ PC방 최상위브랜드 스타덤PC방 등 업종별 대표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치킨프랜차이즈창업 전문브랜드로 다양한 노하우와 운영방법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