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수통골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마하'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 선보여
상태바
대전 수통골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마하'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 선보여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대전 수통골은 도시형 국립공원으로 입장료나 주차비가 없는 대전시민들이 즐겨 찾는 편안한 자연휴식공간이다. 최근 수통골 입구에 카페거리가 생겨나면서 드라이브나 산책코스는 물론, 자연경관과 함께 편안한 차 한잔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되고 있는데, '마하'라는 매장이 빵을 직접 만드는 베이커리 카페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통골 공영주차장 바로 맞은 편에 자리잡고 있어 주차가 편리할 뿐 아니라 컨테이너를 이용한 이색인테리어와 넓게 트인 자연경관으로 카페를 찾는 방문자들이 늘고있다.

또한 베이커리 카페로 매일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재료를 사용해 직접 구운 빵을 제공하고 있다. 본관 1층에 방문하면 직접 빵을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건강과 맛을 모두 살린 빵을 만들고 있으며, 롤케이크나 각종 케이크, 타르트 등 여러 종류의 빵을 선보이고 있다.

'마하' 관계자는 "매장은 본관2층 과 별관3층으로 나뉘어 있고, 본관과 별관의 넓은 테라스와 통유리로된 벽 덕분에 자연경관을 즐기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카페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앞으로도 카페 분위기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