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믹스테잎 어디까지?...美 'EliteDaily', ARMY들의 기다림 전해
상태바
방탄소년단 지민 믹스테잎 어디까지?...美 'EliteDaily', ARMY들의 기다림 전해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새로운 솔로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 보다 높다.

한국 시간 11일 'EliteDaily'는 보도를 통해 방탄소년단 팬들은(ARMY) 멤버들이 개별적으로 솔로곡을 발표하는 순간,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임을 잘 알고 이를 즐기는 성숙한 팬들이라고 설명했다.

동시에 최근 멤버들의 믹스테잎​준비에 대한 잇따른 언급과 달리 지민은 이와 관련해 직접 밝힌 내용은 없었다 하며 그럼에도 팬들은 이미 지민이 비밀스럽게 준비 중일 것 임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5일 'The Soul : 7-The Journey Japanese 스페셜'에서 지민이 인터뷰 중 "아미들을 위한 여러 가지를 준비하고 있다"는 말에 기대를 숨기지 않으며 팬들은 그것이 곧 지민의 음악적 활동이기를 희망하고 있다 전했다.

또한 눈부신 빛을 발휘하는 지민의 춤과 별도로 그의 특별한 음색 또한 지민을 상징하고 있다는 극찬과 함께 새 곡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을 때까지 발표 당시부터 현재까지 최고의 성적으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지민의 솔로곡들을 소개로 기다리는 동안의 즐거움을 제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