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LG전자 평택 JB봉사단은  초복을 맞아 지난 15일 지역 저소득·한부모 가정 30곳에 들깨삼계탕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식지원은 코로나19 착한소비 캠페인 일환으로 관내 소상공인업체 수제도시락가게 마미스푼(대표 정은숙)이 동참해 직접 만든 들깨삼계탕을 저소득 가정과 한부모가정 집 앞에 전달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날 사업에 동참한 정은숙 대표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어려운 시기에 건강한 음식을 전달하고자 정성을 다해 음식을 준비했다. 특식지원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고, 어려움을 이겨내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하재결 단장은 "사회에 대한 책임이라는 LG전자 윤리강령 아래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특식지원을 통해 코로나19라는 환란의 상황에서 소상공인과 함께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희망의 마음을 담고,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강대봉 관장은 "코로나19 상황 속 어느 때보다 마음을 가까이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후원과 나눔에 동참해준 LG전자 평택 JB봉사단과 마미스푼 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동행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했다.

오산=최승세 기자 cs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