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갤러리아 역세권복합개발 피에프브이(시행사)는 이달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부지(팔달구 인계동 1125-1번지 등 2필지)에 주거·업무·상업 원스톱 라이프의 고품격 주거복합타워 ‘파비오 더 씨타’를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파비오 더 씨타’는 총면적 8만㎡, 지하 7층·지상 17층 규모의 복합용도개발(MXD)사업으로 상업시설, 문화시설, 집회시설, 업무시설, 주거시설로 구성된다. 세계적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Fabio Novembre)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될 예정이다.

‘파비오 더 씨타’란 이름은 파비오 노벰브레의 ‘파비오’와 이탈리아어로 도시를 의미하는 씨타(Citta)를 결합해 탄생했다. 이를 통해 수원시 인계동의 최중심 상권이던 옛 수원갤러리아 백화점 부지에 들어서는 상징성을 부각하고자 했다. 동시에 이탈리아 밀라노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함으로써 수원의 모든 사람, 문화, 생활의 구심점 역할을 담당할 것임을 함축하고 있다.

‘파비오 더 씨타’는 수원시청역 1·2번출구 초역세권 입지로 수원시청, 경기아트센터, 수원역 등 주요 시설이 인접한 수원 원도심 내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파비오 더 씨타’의 특징은 파비오 노벰브레와의 디자인 합작으로 ‘밀라네제(Milanese) 스타일’을 구현한다는 점이다. 밀라네제 스타일이란 이탈리아 북부 최대 도시이자 유럽 패션의 중심인 밀라노 시민의 자유로운 생활을 담은 콘셉트다. 파비오 노벰브레는 포르쉐 자동차부터 명품 가구, 이탈리아 유명 축구단 AC밀란 사옥 건축 등을 설계한 이탈리아의 대표 예술가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부지는 수원시 최초 대형 백화점 브랜드가 세워진 상징적인 곳으로 ,오랫동안 이 지역의 랜드마크 역할을 해 왔다. 수원시청과 수원시청역(분당선)뿐 아니라 수원버스터미널, 수원역도 인접해 수원 행정·업무·상업·주거·교통의 중심지이자 유동인구가 많은 최고 입지로 알려져 있다.

‘파비오 더 씨타’ 분양홍보관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6에 위치한다. 분양 문의:☎031-222-2228

<수원>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