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신도시 2단계 사업의 중심인 에듀타운(예정)의 핵심 위치에 제일건설㈜의 ‘제일풍경채’가 공급된다.
 

제일건설㈜은 지난 17일 평택시 고덕신도시 A41블록에 들어서는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9개 동, 총 877가구이며 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 위주로 구성됐다. ▶75A타입 138가구 ▶84A타입 450가구 ▶84B타입 150가구 ▶84C타입 139가구다.

제일풍경채는 고덕신도시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아파트 브랜드로, 이 단지에도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단지 앞에 위치하는 에듀타운(예정)에는 유치원은 물론 초·중·고교가 들어설 예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고덕신도시 내 유일한 특목고와 국제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 고덕신도시를 순환하는 BRT 정류장이 위치할 예정이다. 땅 위의 지하철로 불리는 BRT는 버스 전용 차로, 도착정보 안내시스템 등을 활용해 도시 내 빠른 이동이 가능한 교통체계다. 단지 인근에 위치하는 BRT 정류장(예정)을 이용하면 고덕신도시 내 이동은 물론 광역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는 서정리역까지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앞으로 상업시설은 물론 인근에 도서관, 박물관, 예술의전당도 들어설 예정이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는 고품격 평면설계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부분의 가구를 4베이(일부 5베이)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알파룸,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 활용 특화설계를 도입해 입주민의 편리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지상에 차 없는 친환경 공원형 단지로 설계해 입주민의 여가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다. 또 100% 지하 주차할 수 있게 설계해 입주민들은 편리하게 차량 이동을 할 수 있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가 들어서는 평택시는 주한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평택시 등의 지원 등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전국 청약이 가능한 지역이다. 6·17 부동산 대책으로 조정대상지역에 지정됐지만 조정대상지역의 1순위 청약 조건을 갖추고 있으면 전국 어디에서나 청약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견본주택 관람은 100%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에는 1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는 8월 4일 발표되고 정당계약은 같은 달 17일부터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죽백동 623-4에 위치해 있다. 분양 문의:☎1833-4187

<평택>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